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 게임 패키지 구매! 두 번째 스위치 구매후기

by 린레몬 2021. 6. 30.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이 출시한 뒤 1년이 훌쩍 지났다.

정말 오랜 기간동안 스위치 본체와 동숲 에디션 재고가 부족하여 가격이 치솟는 등 본체 구하기가 하늘의 별따기였는데, 요즘 들어 어느정도 물량이 안정된 것 같다.

이미 닌텐도 스위치가 있으면서도 새로 구하게 된 이야기와 기존 네온 본체와 동숲 에디션의 차이 등에 대한 내용으로 글을 작성하려 한다.

 

구매 경로

여윳돈이 모이고 동숲 에디션 재고가 구할만 해지자 슬금슬금 구매욕구가 올라왔는데, 마침 홈플러스 온라인 쇼핑몰에서 집 주변 매장에 재고가 들어올 때 마다 정가 판매를 진행해서 원래는 홈플러스를 통해 구매하려 했다.

그런데 딱 사기로 마음 먹었을 시점에 홈플러스는 재고가 없는 상태고, 예전부터 다니던 게임샵에 재고가 들어왔다는 소식을 보고 그냥 그 쪽으로 가서 동숲 에디션과 동물의숲, 몬스터헌터 라이즈를 구매하게 됐다.

나는 타이밍이 안 맞았지만 어쨌든 홈플러스를 통해 구할 수 있으면 배송도 빠르고 맘편히 정가로 구할 수 있으니 홈플러스에 거주지 입력하고 회원가입 해서 집 주변 매장 재고 정보는 한번 씩 확인해 볼만 한 것 같다.

그렇게 가져온 물건들... 몬헌 구매가 조금 늦었는데 운 좋게도 사고 보니 초회판이었고, 동물의 숲은 타이밍 좋게 중고 제품이 들어와서 싼 가격에 사올 수 있었다. 그래도 한방에 50만원 가까이 지출함...

 

새로 구매한 이유 / 기존 구형 본체와의 차이

사실 기존에 쓰던 오~~~~래된 구형 본체는 중고로 판매한지가 꽤 오래됐다...

작년 동물의숲 붐이 일었을 때 스위치 라이트를 구매한 친구들이랑 같이 게임을 즐기다가 다들 오래 못가고 접길래 나도 슬슬 딱히 할 게임도 없겠다 그냥 가지고있던 게임 팩이랑 다 해서 정리해버렸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나온 몬헌이 너무 재밌어보여서... 사는 김에 동숲도 다시 시작할 겸 해서 한꺼번에 새로 구하게 됐다.

그리고 만약 구형 본체를 계속 가지고 있었어도, 동물의숲 에디션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구형 본체 컨디션이 좀 안좋았어서 결국엔 또 구매를 했을 것 같다.

스위치 박스 전체 구성품

실제로 구형 본체를 산지 2년쯤 되던 시점부터는 게임을 할때 진짜 팬이 미친듯이 돌아가서 이래도 괜찮은건가 싶었고, 배터리 타임도 눈에 띄게 짧아지는 등 세월의 흔적이 곳곳에서 느껴졌다.

조이콘 결착 부분도 엄~청 헐거워지고 인게임에서도 프레임 드랍이 더 심한 것 같고... 어쨌든 스위치를 새로 사고싶긴 했다. 이왕 사는거 동숲 에디션이면 더 좋고!

그래서 구매하고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디자인이다.

이것도 구매한지 한달이 넘게 지나서야 올리는 글인데, 디자인 말고 구형 본체와 다른 점이 있다면 본체/조이콘의 질감 차이가 있다.

네온 본체랑 조이콘이 그냥 매끈매끈 무난한 느낌이라면 동숲 에디션은 뭔가 더 고급진 느낌...?

본체 쪽은 대놓고 무늬가 그려져있어서 그 차이가 있겠지만 조이콘은 겉 보기엔 비슷한데 만졌을 때 확실히 더 뭔가 있는 느낌이다... 그냥 조이콘은 맨들한데 얘네는 뭔가 질감이 있으면서 부드러운 느낌...? 뭐라고 해야될지 잘 모르겠다;;

뭔가 글이 횡설수설로 써지고 있는 것 같은데... 어쨌든 이미 스위치는 즐길대로 즐긴 상태라 게임이니 기능이니 이런건 너무 뻔해서 딱히 감흥이 없고 그냥 디자인이 예뻐서 마음에 든다!

원래 저기 시커먼 독에 네온 본체 꽂혀있었는데 동숲 에디션으로 바뀌니 너무 맘에듦~~~ 요새는 몬헌 신나게 즐기는 중이다.

한달 써보니까 확실히 배터리 타임도 더 길고 팬 소리도 작으면서 게임 잘 돌아가는 듯!! 역시 예전 스위치를 너무 험하게 오래 썼나보다... 다음 번에는 혹시 몰라 갖고있던 3년된 프로콘을 bw100과 asf110을 이용해서 살려봐야겠다. 요새 슬슬 쏠림도 오는 것 같고 너무 더러워진듯..!

 

!! 쿠팡 파트너스 링크는 당연히 비싸게 가격 책정한 제품만 있을 줄 알고 넘어가려 했는데, 로켓배송이 가능한 제품중에 할인까지 적용된게 있어서 링크 생성해서 첨부한다.

쿠팡에서도 이렇게 넉넉하게 팔고있는거 보니 이제 스위치 품귀현상은 진짜 끝난 듯..!!

https://coupa.ng/b2IV6Q

 

닌텐도 스위치 본체 모여봐요 동물의숲 에디션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2IWQR

 

닌텐도 스위치 본체그레이신형

COUPANG

www.coupang.com

 

엥 이거 왜 그레이로 뜨지... 막상 들어가면 네온이다 ㅋㅋㅋㅋㅋ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