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제품리뷰

닌텐도 스위치 무선헤드셋, 터틀비치 스텔스 600 2세대 예약구매 시작

by 린레몬 2020. 11. 18.

안녕하세요 레몬입니다.

한 두달 전부터 무선 헤드셋을 살 마음을 먹었는데, 이제야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다.

닌텐도 스위치와 PC에서 사용하고 싶어서 제품을 알아보니 12만원 가량의 비슷한 가격대의 제품을 두개 찾았다.

이번에 소개할 터틀비치 스텔스 600 시리즈의 1세대 모델과

언젠가 다뤄볼 스틸시리즈 아크티스 1 와이어리스 모델인데, 스틸시리즈를 구매했다가 우여곡절이 생겨 한달동안 제대로된 제품을 못받고 환불해버려서...

터틀비치쪽으로 마음을 돌렸더니 조만간 2세대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그냥 기다려봤더니 정말 예약구매 소식이 금방 올라왔다.

장점이 많아보이는 헤드셋이라, 예약구매 정보부터 간단히 공유하기 위해 글을 작성한다.


실물 제품의 사진은 거의 없고, 구매페이지의 제품 설명 사진을 멋대로 가져다 쓰기도 뭐하니 그냥 텍스트 위주로 장점 몇가지만 빠르게 소개해 보도록 하겠다.

 

PS4/5 , 닌텐도 스위치, PC 호환

터틀비치 시리즈는 플레이스테이션과 엑스박스 버전으로 나뉘어 출시되는데, 닌텐도 스위치에 호환되는 것은 플스 모델이다.

1세대에서 플스 버전이 스위치와 호환이 잘 됐고, 2세대 제품 설명에도 그렇게 쓰여있으니 정확할 것이다. 실제 호환에 대한 것은 제품이 출시되어 배송되면 직접 후기로 작성할 예정이다.

연결은 USB-A타입의 동글을 꽂는 방식으로, PC나 플스의 USB 포트에 꽂아주면 되고, 닌텐도의 경우 독에다 꽂아주면 작동한다.

사실 이 점 때문에 처음에 스틸시리즈 헤드셋을 선택했었는데, 스틸시리즈는 USB-C타입 동글로 연결하는 방식이라 스위치 휴대모드에서도 잘 작동하고,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도 편하게 꽂을 수 있는 장점이 있었다.

스틸시리즈 내용은 나중에 따로 글로 작성하고, 제품이 오면 스위치 휴대모드에서 USB C 허브나 젠더 등을 이용하면 헤드셋을 이용할 수 있을지 한번 테스트 해봐야겠다.

 

USB C타입 충전

1세대 모델과 스틸시리즈 모델 모두 마이크로 5핀으로 충전하는 방식이라 안그래도 책상에 선이 많아 열받는 참에 너무 손해보는 기분이였는데, 2세대가 나오면서 충전 포트가 C타입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12만원 가격에 배터리 오래가고 음질, 마이크 무난하고 C타입 충전에 스위치 호환되면 그냥 별 고민없이 질러도 되겠다고 생각했다.

내가 제품의 출시 소식이 뜨자마자 바로 예약구매 하게된 구매 포인트는 위 두가지다. 색상은 화이트가 이쁜것 같아 화이트로 골랐다. 1세대 모델은 화이트 재고가 거의 없어 아쉬웠는데 완전 잘된듯

참고할 수 있는 터틀비치 1세대 모델의 유튜브 후기 링크와 쿠팡 예약구매 링크를 남긴다. 쿠팡 파트너스 제휴중인데, 마침 예약판매처도 쿠팡이라 함께 첨부하였다.

 

 

 

https://coupa.ng/bMy5zW

 

터틀비치 스텔스 무선헤드셋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