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닌텐도에게서 생일 축하 메일이 왔다

by 린레몬 2019. 10. 30.
작년에 이어서 올해도 생일날 닌텐도가 축하 메일을 보내줬다

대충 이런 모양으로 왔는데.. 스크롤 캡쳐로 길게 찍어서 올리다보니 해상도가 좀 이상해진듯ㅋㅋㅋㅋ

아무튼 어떤걸 보내줬나 궁금하니 선물 상자를 눌러보자

들어가니 이렇게 풍선이 와아아아악 올라가는 효과가 한참 지나가고



이렇게 닌텐도 게임 배경화면 선물과



아래에 뭔가 이것저것 더 있다

하나씩 확인해보니


생일 파티 초대장에 쓰라고 준 마리오 편지지

(생일파티 같이 할 친구는 별매)


케이크 촛불에 쓰라고 이렇게 숫자, 캐릭터들 모양으로 오려낼 수 있는 종이

마리오 루이지 쿠파 피치 이렇게 네명 있더라


달력으로 쓸 용지도 있고



같은그림 찾기 놀이도 하라고 이런 카드들도 준다

선물들이 어째 실용적인건 없고 천진난만한 것들만 잔뜩이다 ㅋㅋㅋㅋ

생일파티도 여는 인싸 어린아이들이라면 좀 써먹을 수 있었을까?

생일 이틀 전에 이런 내용으로 메일이 왔었고, 당일이 되니


또 대충 이런 메일이 도착했다


생일 축하한다며 300 플레티넘 포인트를 줬다

작년에도 받아봐서 알고있었지만 역시 플레티넘 포인트는 도무지 쓸데가없다~

이샵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포인트는 골드 포인트고, 플레티넘 포인트는.. 쓸모없다!

최근에 나온 커비 워리어즈? 닌텐도 온라인 무료 제공 게임에서 쓰는 사과들을 살 수는 있더라

이 이상의 사용처는 내가 찾아본 바로는 없다.. 그냥 생일도 챙겨주는구나~ 하고 넘어가자

댓글